2021년도 6대 핵심역량 기반 이수체계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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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교과구분 | 교과목명 | 6대 핵심역량 | |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도덕 | 소통 | 창의 | 융복합 | 공동체 | 국제화 | ||
| 1-1 | 사회복지개론 | ● | ○ | ○ | |||
| 의학용어 | ● | ○ | ○ | ||||
| 1-2 | 인간행동과사회환경 | ○ | ● | ○ | |||
| 사회복지발달사 | ○ | ○ | ● | ||||
| 사회과학과노인복지 | ● | ○ | ○ | ||||
| 노인보건과환경 | ○ | ○ | ● | ||||
| 2-1 | 노인복지론 | ● | ○ | ○ | |||
| 해부생리학 | ○ | ● | ○ | ||||
| 사회복지실천론 | ○ | ○ | ● | ||||
| 정신건강론 | ○ | ● | ○ | ||||
| 노인여가관리 | ○ | ● | ○ | ||||
| 장기요양서비스및실습Ⅰ | ● | ○ | ○ | ||||
| 2-2 | 사회복지조사론 | ○ | ● | ○ | |||
| 사회복지정책론 | ○ | ○ | ● | ||||
| 사회복지실천방법론 | ○ | ○ | ● | ||||
| 장애인복지론 | ○ | ○ | ● | ||||
| 정신보건사회복지론 | ● | ○ | ○ | ||||
| 노화와건강 | ○ | ● | ○ | ||||
| 장기요양서비스및실습Ⅱ | ● | ○ | ○ | ||||
| SPOT창의설계현장실습I | ○ | ○ | ● | ||||
| 3-1 | 지역사회복지론 | ○ | ○ | ● | |||
| 사회복지실천기술론 | ○ | ● | ○ | ||||
| 의료사회복지론 | ● | ○ | ○ | ||||
| 프로그램개발과평가 | ○ | ● | ○ | ||||
| 사례관리론 | ○ | ● | ○ | ||||
| 사회복지현상실습세미나Ⅰ | ○ | ● | ○ | ||||
| 노인건강사정및실습 | ● | ○ | ○ | ||||
| SPOT창의설계현장실습II | ○ | ● | ○ | ||||
| 3-2 | 사회복지행정론 | ○ | ● | ○ | |||
| 노인케어론Ⅰ | ● | ○ | ○ | ||||
| 노인케어실습Ⅰ | ○ | ● | ○ | ||||
| 사회복지현장실습 | ○ | ○ | ● | ||||
| 여성복지론 | ○ | ○ | ● | ||||
| 자원봉사론 | ○ | ○ | ● | ||||
| 소셜서비스캡스톤디자인Ⅰ | ○ | ● | ○ | ||||
| 사회복지현장실습세미나Ⅱ | ○ | ● | ○ | ||||
| SPOT창의설계현장실습III | ● | ○ | ○ | ||||
| 4-1 | 사회복지법제와 실천 | ○ | ○ | ● | |||
| 노인케어론Ⅱ | ● | ○ | ○ | ||||
| 노인케어실습Ⅱ | ○ | ● | ○ | ||||
| 사회문제론 | ○ | ○ | ● | ||||
| 노인건깅문제관리Ⅰ | ○ | ○ | ● | ||||
| 노인복지전공세미나Ⅰ | ● | ○ | ○ | ||||
| 노인치매관리 | ○ | ○ | ● | ||||
| 노인복지프로그램개발과평가 | ● | ○ | ○ | ||||
| 사회복지심화실습 | ○ | ● | ○ | ||||
| SPOT창의설계현장실습IV | ○ | ● | ○ | ||||
| 4-2 | 사회복지자료분석론 | ○ | ○ | ● | |||
| 노인건깅문제관리Ⅱ | ○ | ○ | ● | ||||
| 노인복지전공세미나Ⅱ | ● | ○ | ○ | ||||
| 가족복지론 | ○ | ○ | ● | ||||
| 소셜서비스캡스톤디자인 | ○ | ● | ○ | ||||
| 노인상담 | ○ | ● | ○ | ||||
| 국제노인복지현장실습세미나 | ○ | ○ | ● | ||||
| 국제노인복지현장실습 | ○ | ○ | ● | ||||
